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소개

[대전맛집] 유미카츠 대전복합터미널 근처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by 미니 :) 2023. 7. 26.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유미카츠에서는 다양한 카츠를 판매하고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고, 맛도 양도 푸짐한 유미카츠 정말 찐으로 추천합니다. 
 

 


메뉴

 
유미카츠의 메뉴는  돈까스가 주메뉴로 구성되어있고, 토마호크카츠가 특히 눈에 띄었습니다. 
또한, 파스타, 떡볶이, 카레등과 어우러진 메뉴도 접해볼 수 있어 신선했습니다. 
돈까스가 안 당기는 날에는 우동, 소바, 떡볶이도 있어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전광판

 
우선, 매장에 들어오시면 자리를 먼저 확보해주세요. 이후 메뉴를 정하신 다음에 주문은 매장 입구쪽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번호표를 꼭 확인하시고 자리를 잡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픽업대에서 번호가 확인되면 가지고 가시면 되고, 물/음료는 냉장고에서 셀프로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다. 
 
 

 

떡볶카츠 & 모듬카츠 후기

 
떡볶카츠와 모듬카츠를 주문한 뒤 10~15분 정도 기다린 후 음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면서 주방을 보니 배달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역시 인기 있는 데는 이유가 있나 봅니다. 
 

 

떡볶카츠부터 후기를 말씀드리면, 떡볶이의 감칠맛과 맵기가 매우 조화로웠고, 특히 위에 올라가있는 돈까스는 기본으로 '겉바속촉' 그 자체였습니다. 떡볶이와 같이 먹으면 담백하고 촉촉하면서도 살짝 맵콤한 향이 올라오면서 식욕을 더 돋구는 맛이었습니다. 
 
모듬카츠는 치즈카츠, 새우튀김, 등심카츠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등심카츠는 고기가 두툼하고 육즙도 풍부해서 소스랑 찍어 먹으면 진짜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치즈카츠는 따뜻할때 먹어야 고소함과 담백함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은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떡볶카츠모듬카츠

 
TIP.
먹다가 소스나 반찬이 부족하시면 픽업대 좌측에 셀프바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소스, 깨, 고추냉이, 단무지, 깍두기 등 부족하면 리필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 먹고 나면 퇴식구에 반납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퇴식구 근처에 분리수거 통, 쓰레기통이 배치되어 있어 분리해 주시면 됩니다.
 


평점 (4.0 / 5.0)
양 ★★★★☆
맛★★★★☆
가성비 ★★★★☆
서비스★★★☆☆ (셀프위주)
 
전체적으로 맛과 양이 아주 좋았고, 특히 고기의 육즙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특히 복잡하지 않은 동선과 깨끗한 분위기로 좋았습니다.  다만, 키오스크 주문과 물은 냉장고에서 메뉴는 픽업대에서 직접 가져와야 한다는 점은 고려해야 합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적합하고 많은 커플들이 다녀가는 곳입니다!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에서 데이트를 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유미카츠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