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소개

[대전맛집] 남녀노소 좋아하는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유생촌' 후기

by 미니 :) 2023. 8. 21.

1983년 광주에서부터 시작된 유생촌은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으로 여러 체인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전 유성점에 다녀와봤는데요. 11시 부터 오픈이라 11시 반쯤 가보니 6팀 이상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정면사진

 

미리 사전예약하고 가실 분들은 시간을 준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어린아이부터 할머니까지 오셔서 기다리는 것을 보고 맛집임을 알고 바로 기다렸답니다.

 

 

 

 

식당 소개 / 메뉴소개

1.  식당내부

식당내부는

테이블마다 깔끔한 분위기지만 사람이 많아 꽤 시끌벅적한 곳이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면, 직원분에 안내를 받아 자리로 이동해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2. 메뉴 및 가격

성인 기준 15,900원, 초등학생 12,000원, 미취학아동 8,500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음식들은 차가운음식부터 따뜻한 음식까지, 후식으로는 디저트류와 과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중식밥
파스타돈까스
과일디저트

 

보기만 해도 든든해지는 모습에 너무 황홀했답니다.

유생촌은 돈까스 무한리필집이지만 이외 다른 메뉴들이 다양해서 고르는 것이 좋았답니다. 

중식, 일식, 양식, 한식 모두 있어서 가리는 음식이 있다면 골라 먹으면 되니 좋았습니다.

참고로, 음료도 무한이니 즐겨주시면 됩니다!

 

 

 

유생촌 후기

스프와 샐러드가 있어서 에피타이저로 먹을 수 있고, 중식으로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이 있었고, 한식 메뉴로는 떡볶이, 잡채

양식으로는 파스타, 일식으로는 소바, 야끼우동 등 이 있었습니다.

메뉴는 계절별 요일별로 조금씩 달라지는 메뉴도 있지만 거의 고정 이것 같아요. 

 

메뉴1디저트

 

가볍게 스프부터 먹어주고 담아 온 음식들!

돈까스 무한리필답게 돈까스가 등심까스, 생선까스도 맛있었지만 특히 돈까스 피자가 너무 제 취향이었답니다.

크림파스타도 너무 맛있었어요! 유생촌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은 야끼우동하고 돈까스, 파스타였답니다.

 

가볍게 먹어주고 나서 디저트로 과일과 와플도 먹어주니 너무 배가 불러서 졸렸습니다!과일은 조금 밍밍한 맛이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마지막으로 소프트콘까지 깔끔하게 먹고 나서 완전 기분이 좋았답니다.

 

 

 

 


평점 (   4.0  /  5.0  )

 

 

가성비

서비스

 

총평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대전의 베스타 축소버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었고, 특히 돈까스 피자는 꼭!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별한 날 든든하게 즐기고 싶다 하시면 유생촌 추천합니다!!

 

한편, 서비스 측면에서 다소 아쉬운 점은 접시를 한쪽에 두려고 들어올리자 마자 가져가시니까 조금 눈치 보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사장님이 조금더 친절했으면 좋았을 것 같았답니다..ㅎㅎ

 

유생촌은 다양한 지점이 있으니까 무한리필집 또는 돈까스 맛집을 찾는 분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